공지사항 목록

신주 발행 공고(일반공모 유상 증자)

BDIKR 21-04-30 16:59 2,733 0
신주 발행 공고
 
당사는 상법 제 416조에 의거, 2021년 4월 30일 개최한 당사 이사회에서 다음과 같이 신주발행을 결의하였기에 공고합니다.
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다  음 -
 
1.  신주의 종류와 수: 기명식 보통주식 10,000,000주(1주당 액면가액 500원)

2.  신주의 발행방법: 일반공모

3.  신주의 발행가액: 4,880원(예정발행가액, 2021년 05월 28일 확정 예정) (“일반공모” 청약일 전 과거 제3거래일부터 제5거래일까지의 가중산술평균주가(그 기간 동안 코스닥시장에서 거래된 총 거래금액을 총 거래량으로 나눈 가격)을 기준주가로 하여, 이에 할인율 30%를 적용하여 산정된 금액을 발행가액으로 한다. 단, 호가단위 미만은 호가단위로 절상하기로 하며, 그 가액이 액면가액 미만인 경우 액면가액으로 한다.)

4.  신주의 배정방법:
  가.    고위험고수익투자신탁: “고위험고수익투자신탁”의 청약 시, 청약사무취급처를 직접 방문하여 『증권 인수업무 등에 관한 규정』 제2조 제18호에 따른 요건을 충족하고, 동규정 제9조 제4항에 해당하지 않음을 확약하는 서류 및 자산총액이 기재되어 있는 서류를 함께 제출하여야 한다.
  나.    벤처기업투자신탁: “벤처기업투자신탁”의 청약 시, 청약사무 취급처를 직접 방문하여 『증권 인수업무 등에 관한 규정』 제2조 제20호에 따른 요건을 충족하고, 동규정 제9조 제4항에 해당하지 않음을 확약하는 서류 및 자산총액이 기재되어 있는 서류를 함께 제출하여야 한다.
  다.    “고위험고수익투자신탁”, “벤처기업투자신탁” 및 “일반청약자”는 『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』의 규정에 의한 실명자이어야 하며, 청약사무 취급처에 실명확인증표와 소정의 청약서, 청약증거금을 제시하고 청약한다. 한 개의 청약처에서 이중청약은 불가능하며, 집합투자기구 중 운용주체가 다른 집합투자기구를 제외한 청약자의 한 개 청약처에 대한 복수청약은 불가능하다.
  라.    청약은 청약주식의 단위에 따라 할 수 있으며, 1인당 청약한도를 초과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최고청약한도로 청약한 것으로 본다. 청약사무취급처는 그 차액을 납입일까지 당해 청약자에게 반환하며, 이 때 받은 날부터의 이자는 지급하지 아니한다.

5.  청약일(예정): 2021년 06월 02일(수) ~ 2021년 06월 03일(목) (2영업일간)

6.  청약장소: 유진투자증권㈜ 및 SK증권㈜의 본/지점, HTS, MTS, 홈페이지 등

7.  주금납입일(예정): 2021년 06월 07일

8.  주금납입장소: 우리은행 부평금융센터

9.  신주의 배당기산일: 2021년 01월 01일

10. 기타
  가.    청약결과 배정 공고: 일반청약에 대한 배정 결과, 각 청약 단위에 대한 배정주식수는 2021년 06월 07일(예정)에 대표주관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(http://www.eugenefn.com, http://www.sks.co.kr)에 공고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합니다.
  나.    본 유상증자 계획은 관계 기관과의 협의나 증권신고서 수리 등의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위 각호에 명시되지 아니하거나 추후 결정될 사항은 대표이사에게 위임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서해로 1155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비디아이 주식회사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대표이사 안 승 만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